스파이크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비티 영감 공유하는 콘텐츠 플랫폼 론칭
스파이크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비티 영감 공유하는 콘텐츠 플랫폼 론칭
  • 은현주
  • 승인 2020.12.03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주제 '비즈니스 성장 동력은 크리에이티비티'
3월 1일부터 5일까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프로그램 주관사 모집중… 1월 5일까지 접수
ⓒSpikes Asia
ⓒSpikes Asia

아시아·태평양 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조직위원회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산업 소식을 전하는 지역 전문매체 캠페인 아시아(Campaign Asia)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 '더 스파이크스 아시아 바이 캠페인'(The Spikes Asia X Campaign)을 론칭한다. 

ⓒCampaign Asia
ⓒCampaign Asia

3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의 발표에 따르면 오는 2021년 3월 1일 공개하는 '더 스파이크스 아시아 바이 캠페인' 플랫폼은 아·태 지역 최고의 작품을 소개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커뮤니티 리더들이 가상으로 한 곳에 모여 서로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이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도록 돕는 역할을 목표로 하고있다.

2021년에는 '비즈니스 성장 동력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is The Growth Engine)를 주제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브랜드와 대행사는 현재 그 어느때보다 더욱 기존에 해 왔던 일련의 작업 과정에 대해 재고해보고 다르게 생각해봐야하는 시기"라며 "2021년 주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크리에이티비티 작품과 그 작품을 제작한 숨은 인재들을 위주로 다룰 것"이라고 콘텐츠 주제에 대해 전했다.

지난 2019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페스티벌 현장에서 참관객들이 세미나를 보고 있다. ⓒSpikes Asia
지난 2019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페스티벌 현장에서 참관객들이 세미나를 보고 있다.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콘텐츠 플랫폼에 프로그램 주관을 희망하는 경우 내년 1월 5일까지 스파이크스 아시아 공식 이메일(Eleanor.Hawkins@Haymarket.asia)로 제안서를 접수하면 된다. 제안서에는 프로그램 제목(영문 최대 10자), 시놉시스(영문 최대 120자), 프로그램을 통해 다루고자 하는 질문을 포함해 작성하면 된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2021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싱가포르 현지에서 페스티벌을 열지 않고 2월에 온라인 어워드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