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20빅맥송 캠페인과 함께 TV 광고 온에어
맥도날드, 2020빅맥송 캠페인과 함께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0.07.31 18: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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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빅맥송에 도전하는 일상 속 흥겨운 모습 담아
레오버넷 대행

맥도날드가 다음 달 26일까지 '#2020빅맥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히고 빅맥송 TV 광고를 공개했다.

31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번 TV 광고는 2020빅맥송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광고에는 빅맥송에 맞춰 격정적으로 춤을 추는 소녀가 등장한다. 이 소녀는 아빠가 집에 들어오자 갑자기 소파 위로 몸을 날리며 시치미를 떼 웃음을 준다.

'자동차 떼창' 편에서는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 간 친구들이 차 안에서 빅맥송을 떼창으로 부르는 흥겨운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레오버넷이 대행했다. 

빅맥송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2011년 처음 개최한 이후 올해 5회째를 맞이한다.

참여 방식은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2020빅맥송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기간 매주 최고 영상을 제출한 주인공 한 명에게 상금 1000만원과 TV CF 출연 기회, 빅맥송 트로피 등을 준다. 매주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 빅맥송 핀과 빅맥 단품 쿠폰 10매를 제공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빅맥송과 함께 빅맥을 통해 가장 잘 구현된 베스트 버거의 변화한 맛에 더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