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 韓 론칭, "임팩트있는 마케팅 인사이트, 사례 분석해 제공"
WARC 韓 론칭, "임팩트있는 마케팅 인사이트, 사례 분석해 제공"
  • 은현주
  • 승인 2020.07.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8000개 이상의 효과적인 캠페인 사례 분석 보고서 제공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제공
ⓒWARC
ⓒWARC

글로벌 마케팅 분야의 권위있는 구독 서비스 WARC가 B2B 트렌드 정보 사업을 전개하는 아이티디코리아를 공식 채널 파트너로 선정해 한국 진출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WARC는 국내 광고 마케팅 에이전시와 브랜드가 보다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공통된 목적으로 WARC의 글로벌 인사이트 콘텐츠 및 맞춤형 서비스와 아이티디코리아의 폭넓은 국내 시장 지식이 한국의 광고 산업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고객들에게 정확한 증거 자료와 마케팅 전문지식 및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WARC는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영국 에센셜 그룹(Ascential)의 마케팅 분야 정보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브랜드, 광고 및 미디어 대행사, 미디어 기업, 리서치 회사 및 대학교 등을 대상으로 광고 마케팅에 관련된 케이스 스터디, 리서치 자료, 모범 사례 및 각종 데이터를 온라인 구독 서비스 형태로 제공한다. WARC는 아이티디코리아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에서의 서비스 확대와 한국 광고 마케팅 업계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폴 콕스힐(Paul Coxhill) WARC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는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WARC가 기업의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돕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증거와 지식, 각종 가이드와 함께 아이티디코리아의 가치 있는 국내 전문지식이 결합되면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욱 아이티디코리아 대표이사 겸 WARC코리아 이사는 "현재의 글로벌 펜데믹 상황은 소비자의 삶과 가치를 바꾸고 있고 상품과 서비스에 기대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전달하는 방식인 마케팅과 브랜딩에도 큰 변화와 기회를 가져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매일 나오는 상황에서 스마트 마케팅 전략이 기업의 생존과 성공의 핵심"이라며 "WARC는 비효율적인 마케팅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각종 인사이트와 실천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WARC를 한국에 소개하게 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아이티디코리아는 WARC의 자매 기업인 트렌드 정보 구독 서비스 WGSN과 컬러 시스템 Coloro 또한 한국에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