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LA다저스 커쇼와 함께 한 신규 광고 시리즈 온에어
한국타이어, LA다저스 커쇼와 함께 한 신규 광고 시리즈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0.07.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제품이 온·오프로드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 강조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 대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신규 광고 시리즈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 캠페인을 선보였다.

2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LA 다저스 에이스 투수 클레이튼 커쇼(Clayton Kershaw)를 중심으로 기획했다.

영상 속 커쇼는 선수·팬 간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 제품이 온·오프로드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광고는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이 대행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