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청춘소주', 모델 이나은과 청춘 콘텐츠 '청춘맞다' 공개
무학 '청춘소주', 모델 이나은과 청춘 콘텐츠 '청춘맞다' 공개
  • 김수경
  • 승인 2020.05.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 에피소드를 이나은과 함께 발랄하고 재미있게 표현
광고대행사 맥캔(McCann) 대행

무학은 모델 이나은과 함께한 '청춘맞나 청춘맞다' 콘텐츠를 공개하며 청춘소주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무학이 공개한 청춘콘텐츠는 2030세대는 물론 모든 세대의 생활속에서 '청춘'이라고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모델 이나은과 함께 발랄하고 재미있게 표현해 청춘소주를 알릴 수 있도록 제작해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나은의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를 춤과 발랄한 표정, 장난기 넘치는 멘트를 에피소드에 남겨 '청춘맞다'라는 공감과 긍정으로 청춘소주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재미있는 일러스트와 경쾌한 편집으로 재미 요소를 강화했으며 '청춘맞다'라는 카피를 상황에 맞춰 반복적으로 사용해 소비자가 청춘소주만의 색깔과 브랜드 네임을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영상은 광고대행사 맥캔(McCann)이 대행을 맡았다.

무학 관계자는 "위트가 담긴 이번 청춘 콘텐츠는 디지털 매체를 즐겨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 매체를 적극 활용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학은 16.9도 알코올 도수를 최초로 주류시장에 선보이며 소주 트렌드 변화를 이끌었으며 지난 2월 출시한 청춘소주가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소주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