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피, 배우 라미란과 함께 한 '무표백 속커버' TV 광고 온에어
쏘피, 배우 라미란과 함께 한 '무표백 속커버'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0.04.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지유니참 주식회사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SOFY)가 무표백 속커버를 적용한 '자연의 색 무표백 속커버' 라인업을 출시하고 배우 라미란과 함께 한 TV 광고를 선보였다.

10일 쏘피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마트 편'과 '집 편' 2개로 제작됐다.

배우 라미란과 이레는 광고 속 모녀로 등장해 쏘피의 '자연의 색 무표백 속커버'를 소개한다. 라미란은 "무표백 마크를 확인하세요"라고 말하며 다른 제품과 달리 표백하지 않은 쏘피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2가지 라인으로 유기농 100% 순면커버, 내몸에 순한면으로 구성됐다.

업체는 "이번 라인업은 하얗게 만드는 화학 공정을 제외한 무표백 속커버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의 소재뿐만 아니라 생리대 속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생리대에서 표백하지 않은 자연의 색이 확인 가능하다.

출시된 전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한 제품에 대해서는 OCS 인증(Organic Content Standard 100)을 받았다. 이번 제품은 다른 쏘피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고분자 화학 흡수체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 무표백 속커버를 적용한 제품은 패키지에 별도 마크가 부착돼 있다.

쏘피의 여성 생리대 전 제품은 경북 구미 공장에서 생산된다. 

이 광고는 하쿠호도제일이 대행을, 이본부와 티키타카가 제작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