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 모델 손연재과 함께 한 TV 광고 온에어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 모델 손연재과 함께 한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0.04.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손연재 모델로 발탁해 인지도와 젊은 감성 강화
미쓰윤 대행, 스포츠바이브TV 제작

한국야쿠르트가 신선간편식 잇츠온의 신제품 '잇츠온 그린키트'의 광고모델로 손연재를 발탁하고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는 손연재가 댄스 음악에 맞춰 리본 체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말미에는 그녀만의 식단관리 비법으로 '잇츠온 그린키트'를 제안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잇츠온'의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한편, 젊은 감성의 간편식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손연재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선수로, 은퇴 후에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잇츠온 그린키트'는 한국야쿠르트 대표 샐러드 제품이다. 지난 3월 프리미엄 샐러드를 출시해 프리미엄 샐러드 4종과 실속형 샐러드 4종으로 이원화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샐러드에는 로스트비프, 쉬림프 등 주원료를 포함해 양상추와 치커리,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 과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여기에 병아리콩과 해바라기씨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외부 패키지에는 칼로리 표시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디지털CM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건강과 몸매 관리에 나서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잇츠온 그린키트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프레시 매니저가 직접 전달해줘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는 분께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이 광고는 미쓰윤이 대행을, 스포츠바이브TV가 제작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