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배우 이정은과 함께 한 TV 광고 온에어 
네스카페 수프리모, 배우 이정은과 함께 한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0.03.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송' 공개
TBWA코리아 대행

영화 '기생충'으로 1000만 배우 반열에 오른 이정은이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모델로 선정돼 커피 광고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정은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신규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은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최고의 화제작 '기생충'을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동백꽃 필 무렵'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3위에 이름을 올렸을만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배우 이정은은 특유의 연기력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인드'의 차별화된 특징을 잘 표현해냈다. 이정은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송'에 맞춰 춤을 추며 "소중한 당신을 위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를 외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정은씨의 친근한 이미지와 어떤 역할이든 소화해내는 팔색조 매력이 이번 광고 콘셉트와 잘 부합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TBWA코리아가 제작 대행을 맡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