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헤이폴', 해피포인트와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 
SM C&C '헤이폴', 해피포인트와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 
  • 김수경
  • 승인 2020.03.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폴 포인트를 해피포인트로 교환해 쓸 수 있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전국 6500여 개 해피포인트 가맹점 사용 및 SPC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SM C&C
ⓒSM C&C

SM C&C 광고사업부문의 '궁금 해결 리워드앱' 헤이폴(heypoll)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브랜드를 보유한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12일 SM C&C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 헤이폴 이용자들은 헤이폴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해피포인트로 전환해 전국 6500여 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다양한 SPC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 구매도 가능하다.

헤이폴 포인트를 손쉽게 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사용 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적립과 동시에 전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헤이폴 이용자들의 포인트 사용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헤이폴의 해피포인트 전환 비율을 1대 1이며, 최소 100포인트 이상 월 10만 포인트까지 전환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패널을 보유한 헤이폴은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투표와 서베이 콘텐츠를 만들고 실시간으로 모아진 사람들의 의견을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의견 공감 플랫폼이다. 헤이폴 이용자는 투표와 서베이, 이벤트 등을 참여해 헤이폴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쌓을 수 있다. 

헤이폴과 SPC그룹은 '헤이폴-해피포인트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환 포인트의 30%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만 명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헤이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 C&C 광고사업부문 Tillion팀 오남경 팀장은 "SPC그룹의 멤버십인 해피포인트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사용 혜택과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