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박보영과 함께한 특별한 겨울이야기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토레타', 박보영과 함께한 특별한 겨울이야기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12.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영의 싱그러운 수분 보충 일상 스토리 담아
레오버넷 제작 대행

코카콜라의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과 함께 한 새 광고 시리즈를 공개했다.

12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건조한 실내에서 시간을 주로 보내는 겨울, 박보영의 싱그러운 수분 보충 일상 스토리로 촉촉한 겨울을 향한 공감대를 담아냈다. 

반려견과 놀아줄 때, 침대 위에서 영화를 볼 때, 홈트레이닝과 반신욕을 할 때 등 겨울철 갈증을 느끼는 일상 속 '토레타'의 수분보충을 표현했다. 자몽, 백포도, 사과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형상화한 생기발랄한 물방울 캐릭터들이 박보영의 일상 곳곳에 등장해 수분을 보충해주는 '토레타'의 매력을 드러낸다. 이 광고는 레오버넷이 제작 대행을 맡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 시즌을 맞아 실내 활동을 즐기는 박보영의 포근한 일상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통해 건조한 겨울 수분 보충이 더욱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을 통해 건조하고 찬 바람 속에서도 촉촉하고 따뜻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보영의 촉촉한 겨울 일상을 담아낸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