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크리테오 어워즈 2019 '올해의 대행사' 수상
플레이디, 크리테오 어워즈 2019 '올해의 대행사' 수상
  • 김수경
  • 승인 2019.12.1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테오코리아의 공식 대행사 중 특정 요건을 달성한 대행사 대상 시상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Agency of The Year)' 부분 수상
플레이디, 크리테오 어워즈 2019 올해의 대행사 수상. ⓒ플레이디
플레이디, 크리테오 어워즈 2019 올해의 대행사 수상ㅡㄹ ㅋ

KT 그룹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가 '크리테오 어워즈 2019'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Agency of The Year)'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리테오(Criteo)는 데이터·머신러닝을 통해 맞춤형 인터넷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매출 약 2조7000억원으로 세계 애드테크(Ad-Tech)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크리테오 어워즈는 크리테오코리아의 공식 대행사 중 특정 요건을 달성한 업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2018년 플레이디는 '올해의 혁신기업(Innovation of The Year)' 부문을 수상했다. 

플레이디는 4년전부터 DSP(Demand-side platforms) 등 프로그래머틱 광고 컨설팅과 통합 데이터 분석을 전문 수행하는 조직을 구성해 광고 기술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왔다.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이번 수상은 크리테오의 맞춤상품 추천 AI 기술을 자사만의 데이터 분석 노하우에 반영해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았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광고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