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방송인 서장훈 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 온에어
연세우유, 방송인 서장훈 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12.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장훈, 1996년 CF '연세대 농구팀' 편 출연 후 다시 광고 모델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2일 연세우유 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연세우유와 서장훈이 다시 인연을 맺게 된 JTBC 예능 버라이어티 '아는형님'에서 선보였던 우유 블라인드 테스트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광고 영상에는 서장훈이 우유 감별사로 등장해 자신 있게 연세우유 제품을 맞춘 뒤 연세우유만의 고소한 맛을 잊지 않고 영원한 팬임을 자처하는 유쾌한 모습을 담아냈다. 서장훈은 지난 1996년 연세우유 CF '연세대 농구팀' 편에 출연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서장훈은 큐 사인이 떨어지면 "와~ 고소해", "연세우유 당연히 안 잊었죠~"라고 능청스럽게 말하며 대세 예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관계자는 "서장훈씨가 방송에서 보여준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며 "광고 영상에서 연세우유가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23년이 지나도 서장훈씨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처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신규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연세우유 공식 SNS에서 광고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