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배우 '박소담'과 함께 신규 TV 광고 온에어
요기요, 배우 '박소담'과 함께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12.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배달'편, '슈퍼클럽'편, '인기 브랜드 할인'편 3개 에피소드 공개
요기요만의 풍성한 혜택 광고에 담아

요기요가 배우 박소담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 따르면 배달앱 요기요는 새 얼굴로 배우 박소담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누구나 요기요 해요'를 메인 콘셉트로 요기요의 새 얼굴 박소담이 상큼한 표정과 경쾌한 노래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표현한다. 

신규 광고는 '맛집배달'편, '슈퍼클럽'편, '인기 브랜드 할인'편 등 총 세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맛집배달편에서는 박소담이 마치 세계 각국을 여행하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할 만큼 쌀국수, 멘보샤, 마카롱 등 기존에 배달되지 않았던 다양한 음식을 요기요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강조했다.

슈퍼클럽 편에서는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주문할 때마다 자동 할인되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 '슈퍼클럽'의 서비스 혜택을, 인기 브랜드 할인 편에서는 매일 누릴 수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의 즐거움을 담았다. 이 광고 캠페인은 제일기획이 제작 대행을 맡았다. 

박채연 마케팅본부 브랜드마케팅실 실장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요기요 만이 선사할 수 있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대중들이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배달앱 시장 저변을 확대하며 다양한 주문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요기요가 전하는 즐거움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