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3년 연속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수상
메조미디어, 3년 연속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수상
  • 김수경
  • 승인 2019.11.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개 부문 중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과 ‘앱 우수성’ 2개 부문 수상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성장 이끈 구글 파트너 기업 선정
메조미디어 로고.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로고. ⓒ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구글(Google)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9'에서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과 '앱 우수성' 2개 부문의 한국 수상자로 선정됐다.

12일 메조미디어에 따르면 이번 결과는 2017년과 2018년 '모바일 혁신 부문'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다.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이 2017년에 처음 개최한 시상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우수한 성장을 이끈 광고 대행사 및 마케팅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앱 우수성, 동영상 우수성, 검색 우수성, 디스플레이 우수성, 쇼핑 우수성 등 6개 수상 부문으로 나눠 심사를 진행했다. 

메조미디어는 국내 및 글로벌 광고주를 대상으로 업종∙타깃에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캠페인 목표에 따라 구글의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한 우수 사례들로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 지원했다. 올해 구글 파트너 기업 중 온라인∙모바일 광고 및 앱 서비스로 고객사 성장을 이끈 우수 기업에게 수여하는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부문 우수 사례로 화장품 제조 업체 '휴메이저'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영국 헤어 브랜드 '탱글엔젤' 국내 론칭 캠페인은 '구글 광고' 공식 사이트에 성공 사례로 소개되기도 했다. 위 캠페인은 디스플레이∙동영상 광고 등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선도적으로 활용하며 협업을 진행했다. 

앱 우수성 부문의 경우 웹젠의 인기 모바일 게임 '뮤오리진2' 광고에서 캠페인 집행 전 광고주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초∙중∙후반 최적화된 디지털 전략을 수립 각 단계별 타기팅 설정 및 Google 솔루션 활용으로 광고주 성장을 지원했다. 

허태흥 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담당은 "3년 연속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수상은 구글 및 광고주와 적극적 소통 및 협업으로 만들어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동일한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메조미디어만의 디지털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사 성장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24일 지난해에 이어 업계 광고주 및 대행사를 초청 '옥토콘(October Global Marketing Conference) 2019'를 개최해 구글을 포함한 세계 각국 미디어∙플랫폼사의 글로벌 이커머스 최신 트렌드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이 행사에는 250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