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더블로 가"… 버거킹, 곽철용과 함께 한 '더블올데이킹' TV 광고 온에어
"묻고 더블로 가"… 버거킹, 곽철용과 함께 한 '더블올데이킹'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11.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응수의 '묻고 더블로 가!' 패러디 광고 온에어

버거킹이 영화 '타짜' 속 인기 캐릭터 곽철용과 함께 한 '더블올데이킹' TV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1일 밝혔다.

버거킹에 따르면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하며 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기용해 영화 ‘타짜’의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광고를 선보였다.

곽철용으로 변신한 김응수는 "묻고 더블로 가!"라고 말하며 '더블올데이킹'을 주문한다. 주문을 받은 버거킹 매장 직원은 '더블올데이킹' 메뉴에 대해 설명하고 이후 곽철용은 "더블 패티, 이게 내 결론이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광고 마지막엔 버거킹 매장에 줄 서 있는 한 고객에게 곽철용이 다가가 "젊은 친구, 나 믿고 더블로 가"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버거킹의 '더블올데이킹'은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5900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블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시간 제한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명 ‘사딸라 올데이킹’에서 버거를 더블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더블올데이킹에는 더블해쉬불고기버거 세트,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세트,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 세트가 포함됐다. 더블올데이킹 메뉴 3종의 버거는 모두 패티가 2장으로 고기의 풍부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풍족한 한 끼를 선사할 예정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더블올데이킹을 통해서 가성비,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맛과 가격 면에서 모두 높은 만족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블올데이킹 론칭을 기념해 광고 패러디 이벤트 진행 등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