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추계 마케팅통합학술대회서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
칸타, 추계 마케팅통합학술대회서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
  • 박소정
  • 승인 2019.10.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추계마케팅통합학술대회, 지난 19일 서강대에서 열려
칸타
칸타

글로벌 최대 소비자 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가 한국마케팅관리학회와 한국전략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2019년 추계마케팅통합학술대회에서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한국전략마케팅학회와 공동으로 지난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서강대학교에서 ‘행복한 나, 행복한 너, 행복한 우리, 마케팅을 통한 행복 나눔’의 주제로 기조 강연 및 67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지난 19일 총회에서 국내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을 선정해 칸타 코리아가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을 수상하고 특별세션을 열었으며, 티모넷은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