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 박소정
  • 승인 2019.10.1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5 밀레니얼 세대 겨냥, 새로운 경험과 다양성 보여줘
피크닉, 파티, 일상생활 등 다양하게 활용하는 만두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THE CJ 컵)’를 앞두고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 알리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성을 선호하는 미국의 20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제작됐다.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한식과 한국 식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소비층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광고에서는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MANDU)’를 피크닉, 파티, 일상생활 등에서 다양하게 즐긴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 만두’를 즐기는 영상을 통해 ‘Too good not to share(비비고는 나눌수록 더 좋으니까)라는 광고 카피를 강조했다.

한식 조리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해소하기 위해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미니완탕’을프라이팬으로 굽거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해당 캠페인은 TBWA 코리아가 대행했다.

비비고 글로벌 광고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 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 방영된다. 미국 NBC 골프 채널은 전세계 84개국에 방송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더 CJ 컵 대회 중계를 통해 노출되는 비비고 홍보 효과에 TV광고를 연계함으로써 전세계에 비비고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를 앞세워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 3회 더 CJ컵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