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최초 DV360' 파트너 인증 획득
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최초 DV360' 파트너 인증 획득
  • 박소정
  • 승인 2019.09.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기업 최초 DV360 인증 획득
구글 마케팅 플랫폼 3개 부문 파트너 인증 보유
ⓒ
ⓒ나스미디어

KT그룹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지난 26일 국내 최초로 구글 마케팅 플랫폼(Google Marketing Platform)의 Display & Video 360 부문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구글은 자사 플랫폼에 대한 전문 지식, 다양한 경험, 기술 지원 역량을 갖춘 신뢰할 만한 회사에게 구글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사 자격을 부여 하고 있다.

나스미디어는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 전문적인 전략 구성, 고도화된 애드테크 구현 등 구글의 엄격한 자격기준 및 심사를 통과해 2012년 국내 최초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로그 분석), 2017년 미디어렙사 최초 태그 매니저(Google Tag Manager, 태그 관리 도구) 인증을 받았다.

이어 국내 최초로 DV360(Display&Video 360, 실시간 자동 광고거래 전문 플랫폼) 인증을 추가로 획득함으로써 구글 마케팅 플랫폼 3개 부문 공식 인증 파트너 자격을 보유하게 되었다.

구글의 Display & Video 360은 기존보다 체계적이고 세밀한 데이터와 전문 AD-tech를 활용하며 다양하고 풍부한 광고 인벤토리를 갖추고 있어 광고주가 정확하게 타게팅된 오디언스에게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스미디어 정기호 대표는 “나스미디어는 2013년부터 국내외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나스미디어 솔루션을 결합해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을 구현해왔다.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구글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고도화시켜 다양한 고객사에게 최적의 프로그래매틱 바잉(실시간 자동 광고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