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삼성역 인근 가을 맛집 '맛지도' 공개
메조미디어, 삼성역 인근 가을 맛집 '맛지도' 공개
  • 김수경
  • 승인 2019.09.0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방문 관광객과 삼성동 인근 직장인의 식사 메뉴 고민 덜어주고자 임직원 추천 받아 제작
유명 체인점뿐만 아니라 중앙해장, 아야진 생태찌개, 한국 돈거래소 등 소문난 맛집 엄선
메조미디어 2019년 임직원이 꼽은 삼성역 인근 가을 맞이 맛집 '맛지도'.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19년 임직원이 꼽은 삼성역 인근 가을 맞이 맛집 '맛지도'. ⓒ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가을을 맞아 임직원들이 선정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대 맛집을 소개하는 '맛지도'를 메조미디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4일 메조미디어에 따르면 '맛지도'는 코엑스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삼성동 인근 직장인들의 식사 메뉴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메조미디어에서 근무하는 다수 임직원의 추천을 받아 15곳의 음식점을 엄선해 제작했다. 

맛지도에는 고봉삼계탕∙우래옥∙하동관 등 유명 체인점뿐만 아니라 누린내 없는 양∙선지해장국을 통해 삼성동 대표 해장국 맛집으로 소문난 '중앙해장', 부드러운 생태 살코기와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의 국물이 조화를 이룬 '아야진 생태찌개', 사장님의 특급 비법으로 제조한 한정수량 '오잉살'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돈거래소' 등 음식점이 포함됐다. 

메조미디어는 가을 '맛지도'를 시작으로 카페∙회식 장소∙여가 시설 등 임직원들의 경험담을 담은 추천 지도 시리즈를 지속 공개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메조미디어 공식 페이스북은 디지털 트렌드, 미디어 활용 가이드, 우수 마케팅 사례 등을 제공해 광고 업계 종사자들의 인사이트 함양을 돕고 있다. 

메조미디어 관계자는 "기업 공식 SNS 채널은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맛지도를 시작으로 메조미디어 페이스북 페이지 구독자와 소통을 강화함과 동시에 관련 업계 종사자에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채널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1999년 4월에 설립돼 국내 디지털 미디어 산업을 선도해온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다. 디지털 미디어 광고 판매대행, 통합 미디어 광고 서비스, 애드네트워크 등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걸쳐 전문화된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