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신규 CF송 '수능금지곡 수준'… 온라인 조회수 1500만 돌파
동원참치, 신규 CF송 '수능금지곡 수준'… 온라인 조회수 1500만 돌파
  • 박소정
  • 승인 2019.08.1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 돌파
역대 동원F&B CF 영상 가운데서 최고 기록

동원F&B가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한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해당 CF 영상은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 공개된 지 한달 만에 합산 누적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다. 온라인 조회수 기록은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 가운데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영상 가운데에서도 최고 기록이다.

이번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참치통조림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했다. CF 영상에서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상추쌈밥, 참치 샐러드, 참치 미역국 등이 등장하며 이번 CF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CF에서 조정석과 손나은은 동원참치 송으로 불리는 CM 송을 부르며 신나는 율동을 선보인다. 해당 캠페인은 제일기획에서 대행했다.

CF에 삽입된 노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의 후크송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올해의 수능금지곡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신규 CF 공개에 맞춰 진행중인 CM송 따라부르기 이벤트 또한 다양한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듀엣 영상으로 참가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노래방 앱 에브리싱 화면에 나오는 손나은에 노래에 맞춰 직접 광고 속 CM 송을 듀엣으로 불러 녹화한 영상을 제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기획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