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의 귀환"… 동서식품 '맥심 TOP' TV CF 온에어
"원빈의 귀환"… 동서식품 '맥심 TOP' TV CF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05.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URN ON PASSION' 키메시지, TOP의 열정 메시지 전해

동서식품이 RTD(Ready to go) 커피음료 브랜드 '맥심 티오피(T.O.P)'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3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배우 원빈이 모델로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TURN ON PASSION'을 키메시지로 맥심 티오피가 세상의 열정을 깨운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맥심 티오피의 슬로건이라 할 수 있는 '그냥커피 vs 티오피' 카피를 활용해 티오피가 지향하는 열정에 대한 가치를 전한다. 소비자 공감도가 높은 열정적인 삶의 모습을 담고 캔을 딸 때 나는 '드르륵' 사운드를 적극 활용해 프리미엄캔의 대표 이미지도 전달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약 1000억대의 메가 브랜드가 되고 프리미엄 캔 뿐만 아니라, PET와 CUP 세그먼트에서 자리잡아가는 맥심 티오피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며 "맥심 티오피가 가진 브랜드 에센스인 열정에 대해 고객들이 나의 이야기로 느낄 수 여겨질 수 있도록 하는데 크리에이티브 개발의 주안점을 뒀다"고 전했다. 

모델 원빈은 지난 2008년 티오피 브랜드 론칭 때부터 지금까지 모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 광고는 제일기획이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