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유해진 모델 선정… 특유의 웃음소리로 시선 끈다
호텔스컴바인, 유해진 모델 선정… 특유의 웃음소리로 시선 끈다
  • 박소정
  • 승인 2019.04.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새 광고 모델에 유해진 발탁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배우 유해진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tvN‘스페인 하숙’에서 그만의 넉살과 인간적인 모습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호텔스컴바인은 유해진의 위트 있는 성격과 실제로도 여행에 대한 그의 높은 관심이 자사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의 콘셉트는 ‘ㅎㅎㅎ호텔스ㅋㅋㅋ컴바인’이다. 전 세계 280만 이상의 호텔(2019년 4월 기준)을 한 번에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할 수 있어 웃을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유해진의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흥미롭게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실시간 요금인하 알림, 회원 전용 특가, 데일리핫딜 등의 서비스를 유해진의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담아 유쾌하게 소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디렉터스컴퍼니에서 대행하고 시대의시선에서 제작했다.

지난 28일 TV 광고를 시작으로 유해진은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유해진 배우의 친근하고 신뢰감 가는 이미지가호텔스컴바인의 유용한 서비스들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모델과 함께 보다 즐겁고 웃음 가득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