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디지털 금융도 쉽다, 디지털이지' 캠페인 진행
KB국민카드, '디지털 금융도 쉽다, 디지털이지' 캠페인 진행
  • 박소정
  • 승인 2019.04.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디지털이지! KB국민카드 Digital Easy!'라는 슬로건 아래 '잘봐 우리들의 디지털 이지라이프' 디지털 금융 홍보 캠페인을 지난 22일 론칭했다.

'잘봐 우리들의 디지털 이지라이프' 캠페인은 박서준을 메인으로 가수 크러쉬(Crush), 개그맨 이승윤과 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 배우 김혜윤, 크리에이터 씬님 등 2030세대를 타깃 모델을 내세워 디지털 금융 라이프를 광고한다.

영상은 모델들은 "다 같이, 쉽게 사는거야, 라이프 이즈 이지, 쉽지 쉬우면 편하지 편하면 끌리지"라고 말하며 '이지(easy, 쉽다)'를 반복적으로 이야기해 쉽고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르게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해당 캠페인은 오리콤에서 대행하고 슈퍼마켓크리에이티브가 제작했다.

캠페인은 '디지털이지 티저' 편과 할인과 적립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더이지카드' 편, 카드 발급과 한도도 모바일로 심사받을 수 있다는 내용의 '간편심사 톡' 편, 차 안에서 주문부터 결제와 픽업까지 가능한 '퓨처9X오윈 서비스' 편까지 총 4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