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델타항공과 JV 1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Greater One'
대한항공, 델타항공과 JV 1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Greater One'
  • 박소정
  • 승인 2019.04.2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일 JV 1주년 맞이 양사 공동 제작

대한항공은 지난 22일부터 델타항공과의 태평양 노선 조인트벤처(JV) 사업 1주년을 기념하는 공동광고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5월1일 JV 1주년을 맞이해 양사가 공동으로 제작한 영상광고는 '더 커진 하나(Greater One)'를 주제로 네트워크편, 종합편 등 2개 편으로 구성됐다. 캠페인은 디렉터스컴퍼니가 대행했다.

네트워크편에선 미국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취항 노선을 포함, JV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종합편에선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틀어 소개한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광고는 유튜브, 스마트미디어랩(SMR) 등 디지털매체와 서울시내 옥외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승객들에게 JV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1주년을 맞이하는 양사의 JV는 스케줄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게 대한항공 측의 설명이다. 양사는 JV를 통해 미주 내 290여 개 도시와 아시아 80여 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다양한 스케줄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