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화이팅 메시지 담은 `오늘따라 칭따오` 광고 공개
칭따오, 화이팅 메시지 담은 `오늘따라 칭따오` 광고 공개
  • 박소정
  • 승인 2019.04.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편의 신규 캠페인 진행
'따님', '편의점', '어학당', '회의실' 편 키워드로 화이팅 메시지 담아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브랜드 모델 정상훈과 함께 한 2019년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칭따오는 이번 시즌 4편의 광고 시리즈를 제작했다.

지난 19일에는 '따님' 편과 '편의점' 편이 선공개됐다. 광고는 누구나 한 번쯤 마주하게 되는 일상 속 청량함이 간절한 순간 칭따오와 함께 유연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로 전환해 가슴속까지 탁 트이는 상쾌함을 맛보자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따님‘ 편 영상에서 정상훈은 결혼 승낙을 받는 딸의 어머니 역을 맡아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칭따오 시그니처인 배경음악에 맞춰 춤을 춰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의점‘ 편 영상에선 반복되는 메마른 일상에서 여유를 필요로 하는 순간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가 활력을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음료수 냉장고 뒤에서 칭따오 맥주들과 함께 뛰쳐나와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재치 있게 등장한다.

두 광고는 지상파·케이블과 칭따오 공식 SNS(사회관계망) 채널 등을 통해 방영하고 있으며 나머지 '어학당' 편과 '회의실' 편은 이달 말 공개된다. 캠페인은 광고대행사 디디비코리아에서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