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박서준 모델로 TV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박서준 모델로 TV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04.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5천억원대 국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모델 박서준, '드디어 죽 맛을 살리다' 카피 내세워

CJ제일제당이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5000억원에 달하는 국내 전체 죽 시장 지배력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비비고 죽 광고는 '드디어 죽 맛을 살리다'를 메인 카피로 공중파 TV 방송용 1편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용 1편 두 가지로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죽이라는 음식에서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본질인 '죽의 맛'을 강조하며 기존 죽과는 차원이 다른 비비고 죽만의 차별화된 맛 품질을 부각하는 데 집중했다. 

공중파 방송용 광고에서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살아있는 밥알의 씹는 맛을 살리고 정성 들여 끓여 낸 육수와 풍성한 재료로 깊은 맛은 끌어올린 죽이라는 점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온라인 채널용 광고에서는 어린이 모델도 참여해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일상 속 여러 상황과 필요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 대행은 TBWA코리아가 맡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죽 광고를 통해 쌀알의 살아있는 식감, 깊은 맛의 육수, 풍성한 원물 등 햇반과 비비고 국물요리 제조 노하우를 접목해 차원이 다른 비비고 죽의 속성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비비고 죽이 차세대 가정간편식의 대표 품목으로 공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