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트 태권브이', 2019 지산락페스티벌 메인 캐릭터로 선정 돼
'로보트 태권브이', 2019 지산락페스티벌 메인 캐릭터로 선정 돼
  • 김수경
  • 승인 2019.03.2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지산락페스티벌 메인 캐릭터 '로보트 태권브이'. ⓒ이노션
2019 지산락페스티벌 메인 캐릭터 '로보트 태권브이'. ⓒ이노션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로보트 태권브이'가 '2019 지산락페스티벌'의 메인캐릭터로 선정돼 지산락페스티벌 장내 경관조성과 다양한 MD 상품을 개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로보트 태권브이 라이선싱 사업권자인 이노션은 2019 지산락페스티벌의 주최 및 제작사인 디투글로벌컴퍼니와 손 잡고 7080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자라나는 유년층에게는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로보트 태권브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D 상품개발과 페스티벌 경관 조성으로 나눠 진행된다. 로보트 태권브이를 테마로 개발하는 MD 상품은 캠핑 및 의류잡화부터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뛰어난 자연 경관 속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 등 페스티벌이 열리는 곳곳에 로보트 태권브이와 관련된 이색공간도 마련된다. 

이노션 관계자는 "로보트 태권브이를 테마로 개발한 다양한 상품군과 장내 경관을 방문객들에게 제공해 로보트 태권브이와 지산락페스티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역사와 인지도를 보유한 로보트 태권브이를 다양한 브랜드 카테고리로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노션은 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경기 이천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열리는 2019 지산락페스티벌을 포함해 향후 패션, 음료, 잡화, 완구, 스마트기기 등 다양한 부문에서 로보트 태권브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로보트 태권브이 관련 문의는 이노션 브랜드비즈니스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