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프리, 크리에이티브 데이터… 은상, 2018
모노프리, 크리에이티브 데이터… 은상, 2018
  • 박소정
  • 승인 2019.03.0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Campaign 수상

Title: THE WORST SONG IN THE WORLD 세계 최악의 노래
Client: MONOPRIX
Product: MONOPRIX DELIVERY SERVICES
Entrant: ROSAPARK, PARIS

세계 최악의 노래는 모노프리 슈퍼마켓의 배달 서비스를 론칭해 만든 영상으로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최악의 노래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인상을 쓰며 걸어가는 소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마지막에 두 손 가득 장바구니가 들려있는 모습과 함께 '만일 손이 비어 있다면 상황을 바꿀 수 있었을 것'이라는 자막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