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수상
Title: THE WORST SONG IN THE WORLD 세계 최악의 노래
Client: MONOPRIX
Product: MONOPRIX DELIVERY SERVICES
Entrant: ROSAPARK, PARIS
세계 최악의 노래는 모노프리 슈퍼마켓의 배달 서비스를 론칭해 만든 영상으로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최악의 노래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인상을 쓰며 걸어가는 소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마지막에 두 손 가득 장바구니가 들려있는 모습과 함께 '만일 손이 비어 있다면 상황을 바꿀 수 있었을 것'이라는 자막이 나온다.
저작권자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