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골항공, 'The Neymarless Sponsorship',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브라질 골항공, 'The Neymarless Sponsorship',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 박소정
  • 승인 2019.03.0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수상

Title: THE NEYMARLESS SPONSORSHIP 네이마르 없는 스폰서십
Client: GOL LINHAS AEREAS
Product: GOL LINHAS AEREAS
Entrant: ALMAP BBDO, São Paulo

브라질 축구팀의 공식 항공사인 GOL의 월드컵 캠페인이다. 네이마르의 훈련과 재활 시간을 뺏지 않고 네이마르를 브랜드 모델로 하기 위해 네이마르 닮은 꼴 인물을 기용해 광고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