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수상
Title: THE MOST GERMAN SUPERMARKET 가장 독일스러운 슈퍼마켓
Client: EDEKA ZENTRALE AG&CO.KG
Product: RETAIL
Entrant: JUNG VON MATT, Hamburg
독일서 인종차별이 심해지는 상황 속 EDEKA 슈퍼마켓에서 이에 대한 반대 성명으로 한 이벤트다. EDEKA는 제품구성이 다양한 것으로 유명한데 하루동안 외국산 제품을 모두 치우고 독일산 제품만 전시, 판매했다. 이렇게 다양성이 결여된 상태를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관련 사진과 영상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시켰다.
저작권자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