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와 최파국의 만남"… 알바천국, 신규 TV 광고 선봬
"전소미와 최파국의 만남"… 알바천국, 신규 TV 광고 선봬
  • 김수경
  • 승인 2019.02.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전소미와 배우 김병철 발탁 
밝고 상큼한 매력의 알바생과 깔끔하고 정확한 사장님의 특급 케미 선봬
알바천국 모델 김병철X전소미. ⓒ알바천국
알바천국 모델 김병철X전소미. ⓒ알바천국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가수 전소미와 배우 김병철을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발탁된 전소미와 김병철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론칭편 TV CF 참여를 시작으로 '요즘엔 알바도' 등 알바천국의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 할 예정이다. 

이 날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론칭편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소미와 김병철은 밝고 상큼한 매력의 알바생과 깔끔하고 정확한 사장님의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알바는 딱 알바답게' 슬로건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요즘엔 알바도 편, 전 알바니까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광고는 알바에서 지켜져야 할 당연한 것 들에 대해 처음 한 약속대로 딱! 깔끔하게 일하고 정확하게 받자, 약속한 일만 딱! 약속한 일만큼은 딱! 지킬건 제대로 지키자 라는 내용으로 알바님과 사장님의 관계를 재정립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알바천국은 해당 광고를 오는 15일부터 온라인과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 홍보에 나선다. 이 광고는 대홍기획에서 제작했다. 

알바천국은 이번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TV CF를 보고 초성퀴즈를 맞춰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CF 영상이 딱!'을 클릭,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메시지에 대한 초성을 맞추면 된다.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개인회원이나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차와 2차로 나눠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고프로 HERO7을, 또 다른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밝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전소미가 청춘으로 대변되는 알바생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알바천국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알바님과 사장님의 목소리를 대변해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