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퀴즈쇼 큐피트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개최
메조미디어, 퀴즈쇼 큐피트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개최
  • 박소정
  • 승인 2018.12.2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이벤트 퀴즈 출제해 문제 끝날 때마다 추첨
2600여 명에게 노트북·항공권·아이폰XS·에어팟 등 경품 증정
큐피트 ⓒ 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최저 상금 보장제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Q.feat)’가 25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5일 오후 8시부터 10문제를 출제하고 각 문제가 끝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최소 2600여 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 날 지급할 경품의 규모는 최신형 LG 노트북, 제주항공 100만원 항공권·마일리지 쿠폰, 애플 아이폰과 에어팟 등 총 2500만원에 달한다.

큐피트는 국내 퀴즈 앱 최초로 ‘최저 상금 보장제’를 공식 룰로 채택해 경쟁력을 확보한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로 퀴즈(Quiz)의 앞 글자 Q와 피쳐링(Featuring)의 약어인 피트(Feat.)의 합성어다.

참가자에게는 재미있는 퀴즈와 보상을 제공하고 기업 고객에게는 높은 몰입도를 통한 광고 효과를 준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 40분에 퀴즈쇼를 열고 있다. 현재까지 LG전자, 제주항공, 보건복지부 등이 참여했다.

제주항공이 스폰서로 참여한 지난 16일 방송은 제주항공의 연말 프로모션 관련 별도의 퀴즈가 출제돼 참가자 약 1만 2000명의 83%인 1만여 명이 정답을 맞추면서 큐피트에 참여한 기업 및 브랜드의 구체적인 내용까지 참가자들에게 인지효과가 높다는 것을 증명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큐피트는 우승자 수를 사전에 설정해 상금을 나누는 방식인 ‘최저 상금 보장제’, 회당 총상금 최소 1000만원, 금액에 상관없이 즉시 현금화가 가능한 ‘출금한도 폐지’를 기본 룰로 채택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