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미디어그룹코리아, CEO에 양희윤 대표 임명
옴니콤미디어그룹코리아, CEO에 양희윤 대표 임명
  • 박소정
  • 승인 2018.12.0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콤그룹 계열사인 ‘PHD코리아’, ‘OMD코리아’의 대표직과 한국법인 총괄 CEO 겸

양희윤 PHD코리아 대표가 옴니콤그룹 미디어서비스 계열사인 옴니콤미디어그룹(OMD) 코리아 총괄 CEO에 임명됐다고 옴니콤미디어그룹이 4일 밝혔다.

양 대표는 앞으로 OMD와 PHD코리아 대표직을 겸직한다. 후속으로 런칭하는 옴니콤미디어그룹 코리아 비즈니스 조직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양 대표는 PHD코리아를 한국에 성공적으로 런칭시키고 단 2년만에 아우디, 폭스바겐, HP, 페레로그룹 등 광고주를 영입하며 영업이익을 2배 이상 성장시킨 성과를 인정받아 OMD코리아 대표직을 맡게 됐다.

토니 하라딘 옴니콤미디어그룹 아시아퍼시픽 총괄 CEO는 "그룹 내의 다각적인 미디어서비스 조직을 한국에 순차적으로 런칭하여 점점 더 고도화되고 전문화된 미디어역량을 필요로 하는 한국 광고주의 기대에 부합하는 미디어 서비스를 갖추기로 결정했다"며 "한국내 미디어서비스분야 성장세와 매체 특수성을 고려할 때 국내 시장기회와 사업방향을 가장 잘 이해하고 그룹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적임자로 양희윤 대표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양희윤 대표는 “한국 시장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점에 옴니콤미디어그룹 코리아 총괄을 맡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후속 비즈니스 조직 런칭과 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미디어시장 기준을 새롭게 제시해 광고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