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솔루션, 이병헌·한효주·김고은 모델로 한 광고 온에어
JM솔루션, 이병헌·한효주·김고은 모델로 한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8.11.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 얼굴 한번 봅시다' 티저 광고 이어 CF 본편 공개
JM솔루션 모델 이병헌. ⓒJM솔루션
JM솔루션 모델 이병헌. ⓒJM솔루션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 3명의 배우가 누군가에게 말을 건네는 형식의 JM 솔루션 티징 광고가 지난 11월 1일부터 온에어 되며 화제를 모은데 이어 JM의 정체를 밝히는 본편 CF가 공개됐다.

15일 HS애드에 따르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 solution(제이엠 솔루션)은 'JM을 만나다'라는 메시지로 끝난 티징 광고에 이어 'JM솔루션을 만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알려주는 본편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주력상품인 꿀광 라인, 청광 라인, 윤광 라인 등의 국내 시장 론칭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피부에 와 닿는 세계의 인기'와 '지구 끝까지 찾아 헤맨 원료', '지구상의 모든 뷰티 솔루션'을 이제 한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JM솔루션'이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꿀(프로폴리스), 금, 진주, 장미 등의 재료들이 광고모델인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과 함께 신비롭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지며 제품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여준다.

'세계를 돌아 당신에게 오다'라는 엔딩 나레이션에서는 긴 여정을 거쳐 한국으로 온 'JM솔루션'이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뷰티 솔루션이 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이병헌의 목소리가 강한 울림으로 'JM솔루션'에 대한 신뢰감과 기대감을 높여준다. 대세 배우로서 이미 많은 CF를 섭렵했던 영화배우 이병헌은 '미스터 션샤인'의 흥행 이후 더욱 CF 모델로 주가를 올리고 있다. 

JM솔루션은 다양한 라인과 제품으로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하여 국내의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H&B Shop에서 만날 수 있다. JM솔루션은 글로벌에서 2년간 약 7억개의 제품 판매 성장을 이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꿀(프로폴리스), 진주, 장미, 누에고치, 사해소금 등 피부고민을 해결할 귀한 원료와 최적의 배합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뷰티 업계의 한류스타로서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호주, 유럽까지 그 위상을 넓혀가고 있다.

JM솔루션 제품컷. ⓒJM솔루션
JM솔루션 제품컷. ⓒJM솔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