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30건)
[Ad Festival]
올해를 빛낸 최고의 광고 11편을 만나다…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김수경 | 2019-11-22 17:40
[Ad Festival]
SM C&C, 야놀자 '초특가정신' 캠페인으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3관왕 달성
김수경 | 2019-11-21 11:00
김수경 | 2019-11-15 17:10
[Ad Festival]
제일기획, 런던 국제 광고제 16개 본상 수상
김수경 | 2019-11-07 10:29
[Ad Festival]
"올해 최고의 한국 광고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광고 수상작 56개 선정
김수경 | 2019-11-04 14:51
[Spikes Asia]
이노션,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9 선정 '올해의 한국 대행사'
김수경 | 2019-10-17 08:00
[Ad Festival]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대상, '우리 개는 순한데' 편
김수경 | 2019-10-10 09:26
[Spikes Asia]
"상 받기 위한 광고 아닌, 전하고픈 메시지에 집중해야"… 손정화 이노션 CD
김수경 | 2019-10-04 16:13
[Spikes Asia]
"데이터 접목한 크리에이티브가 디지털·모바일 광고의 대세"… 서강민 이노레드 부사장
김수경 | 2019-10-04 08:00
[Spikes Asia]
"나만의 관점으로 글로벌 크리에이티비티와 경쟁하라"… 오혜원 제일기획 상무
김수경 | 2019-10-02 10:17
[Spikes Asia]
"사람 중심의 PR, 소비자와 연결된 메시지가 소셜 임팩트 불러와"… 박하영 에델만 부사장
김수경 | 2019-10-01 09:15
[Spikes Asia]
"목적주도적 캠페인, 브랜드와의 관련성·진정성 필수"… 토시히코 타나베 덴츠 CD
김수경 | 2019-09-30 08:00
[Spikes Asia]
이노션 '조용한 택시', 스파이크스 아시아서 금 3·은 1
김수경 | 2019-09-28 01:34
[Spikes Asia]
마인드셰어·CHE, 아시아 최고 광고효과상 ‘탱그램’ 플래티넘 수상
김수경 | 2019-09-27 02:17
[Spikes Asia]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시대, 원더맨 톰슨이 전한 "광고회사가 살아남는 5가지 방법"
김수경 | 2019-09-26 13:22
[Spikes Asia]
"AI·블록체인·크리에이티브의 만남, 인간과 브랜드 연결해야"… 조영민 제일기획 그룹장
김수경 | 2019-09-25 19:34
[Spikes Asia]
"야생 호랑이 살릴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X타이거맥주, 영 디자인 경연
김수경 | 2019-09-05 17:55
[Ad Festival]
TBWA코리아, 이마트 '와이너리' 캠페인으로 '클리오 어워드' 동상 수상
김수경 | 2019-09-05 14:48
[Spikes Asia]
글로벌 광고 거물 마이클 로스 IPG 회장, 스파이크스 아시아 무대에 오른다
김수경 | 2019-08-30 11:33
김수경 | 2019-08-27 16:02